수능 D-21

2008-10-23 10:33 +09:00

수능이 다시 21일남았다.
이런 두근거림
1년 전에도 느꼈었는데
지금 또 느끼게 될줄은 상상도 못했다 그땐 이렇게 생각했다

내년에 이런 두근거림을 다시 느끼긴 싫다고

그걸 느낀다는건 내가 수능을 준비하고 있다는게 될줄 알았지

근데 그렇지가 않았다

내가 수능을 보는 것도 아닌데 괜히 긴장이 된다

바라보는 것 만으로도 긴장이 된다

근데 왠지

너네라면 잘 볼 것 같다

지금 느끼는 두근거림에는

수능 끝나고 느낄 짜릿함도 섞여있는 것 같다

그래
제발 잘봐라

  1. 이런 저런 일이 많았지만 지금생각하면 미워할 수가 없다. 수능 잘봐라. 수능끝나고 보자.
  2. 너랑은 좀 더 친해지고 싶은데 앞으로 계기가 있을지 모르겠다. 수능 끝나고 한번 볼 기회가 있길..
  3. 영재님 수능 잘치세요. 내가 아는 사람중 손에 꼽는 만능인
  4. 넌 진짜 수능 잘쳐야된다.. 말이 필요없지. 베스트프랜드님. 사실 수능을 기다리는건 너를 기다리는거야
  5. 열심히 하고있니 ᄏ 너도 수능끝나고 꼭 한번 보고싶다.
  6. 넌 다른 애들과 다른 그런 느낌이 있다. 수능 잘치고 끝나고 꼭 한번 보자
  7. 임마 넌 답이 안나온다.. ᄏ 뭔가 잘치면 배아플것같지만 뭐 안암골이나 가라 신촌은 널 원하지 않아 ᄏᄏ
  8. 화학 천재님아 이번엔 실수없이 잘하길…
  9. 넌 뭐랄까 ᄏ 그래도 되게 열심히 하는 것 같아서 놀랐다. 열심히해라.
  10. 누님도 열심히. 믿고 있어. 그리고 기다리고 있어.
  11. 드디어 일산으로 귀환? 참치덮밥과 라볶이를 사랑하는 자여, 연세대학교 우레탄코트에서 함께 농구할 날을 위해 12. 넌 초등학교 5학년때 봤을 때 부터 남달랐지. 넌 잘하리라 믿어 의심치 않는다.
  12. 너도 말이 필요없다. 베스트프랜드님. 제발 내년엔 서울에서 얼굴좀 자주보자. 보고싶다.
  13. 넌 왜 연락이 안되냐 ᄏ 너도 연세대학교 수학과 09학번을 기대. 희망이 보인다면서, 나에게도 보여다오
  14. 너도 말이 필요없는 베스트프랜드. 평소엔 안그런척하지만 믿고있다. 넌 믿는다.
  15. ᄏ 시그마인.. 너가 반수한다고 했을 땐 좀 놀랐지만 노력하는 만큼 결과가 있길 빈다.
  16. 넌.. 좀 복잡한 느낌이긴 한데 일단 순수하게 수능 잘보길 기원. 너도 힘들었던 만큼 좋은 결과가 있길.
  17. 넌 목적이 뚜렷한 것 같아서 성공할 것 같다. 목적을 달성하면 가끔 버스에서 볼지도? 화이팅.
  18. 너도 분명 성공할거라는 느낌이다. 왠지 몰라도 너라면 잘할거라는 느낌이 든다.
  19. 넌 내가 본 수험생중에 의지는 가장 강했으니 분명 성공할거다. 수능끝나고 같이 운동이나..
  20. 널 빼먹을 뻔 했구나. 못풀어주는 문제도 많고 솔직히 많이 부족한 선생이었던 것 같은데 끝까지 따라와줘서 고맙다. 좋은 결과 기대한다.

read other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