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eins;Gate Double Pack 개봉기

2012-06-02 17:19 +09:00

오늘 사보텐스토어에서 주문한 슈타인즈게이트 더블팩이 도착했다. 몸이 안좋으심에도 불구하고 근무시간 외 문의에도 응해주신 사보텐스토어 사장님께 일단 감사드린다. 실제로 플레이용으로 샀기에 개봉을 방금 마쳤고 그 개봉기를 써볼까 한다.

취급 주의
취급 주의

포장에서부터 각별하게 신경써주신 사보텐 관계자분들의 정성이 돋보인다. 자세히 보면 상품명에 ‘슈타게 게르바나팩’이라고 적혀있는데 배송하시는 분은 무슨 팩 이름이라고 생각했을 수도 있다. ‘게르마늄 팩’같은 느낌으로.

예약구매 특전
예약구매 특전

열자마자 보인 것은 예약구매자 특전인 스틱 포스터. 원래는 아마존에서 직접 구입하려다가 구입 시기를 놓쳐서 예약구매를 하지 못해서 사보텐에 부탁했던 것인데, 결과는 대 만족.

크리스와 마유리
크리스와 마유리

스틱 포스터는 위 사진과 같이 생겼다. 생각보다 재질도 좋고, 사진으로 보면 잘 모르지만 약간 반짝이는 색으로 되어있다.

패키지 전면
패키지 전면

 그리고 더블팩 등장.

패키지 개봉
패키지 개봉

사진으로만 봤을 때는 겉에 박스가 얇은 재질이고 옆으로 열어서 꺼내는 구조일 줄 알았는데 박스도 하드커버이고 이런식으로 위로 열게 되어있었다. 소장 가치에 대해서도 신경을 써준 부분에서 만족감 증가..

오리지널과 비익연리의 달링
오리지널과 비익연리의 달링

우측에는 게임 소프트가 포개어져 들어있다. 각 소프트도 비닐로 포장된 상태인데, 아직 개봉은 하지 않았으므로 각 게임의 개봉에 대해서는 패스.

OST 심포니 음반
OST 심포니 음반

그리고 게임이 들어있던 곳 한단 아래에는 더블팩 특전중 하나인 슈타인즈게이트 OST 심포니 음반이 들어있다. 이것도 언젠가는 꼭 들어보고 싶지만 일단은 봉인.

전화레인지(가짜)
전화레인지(가짜)

그리고 대망의 전화레인지(가짜).

NO . 8
NO . 8

’NO . 8’… 세심한 부분까지 신경을 써주었다는 생각이 든다.

젤바나
젤바나

그리고 그 안에는 젤바나!

취급에 주의
취급에 주의

취급을 주의하는 문서까지 들어있다. 확실히 몸에 좋은 성분은 아닐 것 같다.

형광색 자태를 보라
형광색 자태를 보라

비닐에 싸여있다. 일단 비닐에서 꺼내지 않고 밀봉한 상태로 보존할 생각이다. 재질은 플라스틱같이 딱딱한 재질이 아니고, 물컹거린다. 아마 게임상으로는 내가 기억하기에는 안은 젤같은 느낌에 얇은 막으로 쌓여있다고 묘사했던 것 같은데 젤보다는 좀 더 액상인 느낌으로 극중의 크리스가 했던 것 처럼 손가락으로 찌르는 등으로 구멍이 날 정도로 약해보이지는 않지만 만약 터진다면 방에 대 참사가 일어날 것 같다..

이상으로 PS3판 슈타인즈게이트 더블팩 개봉기를 마친다. 마침 어제 PC판으로 올 엔딩 클리어를 마쳤던 터라 타이밍이 딱 좋았다고 생각된다. 이제 PS3판으로 한번 더 클리어하고 비익연리의 달링도 플레이해보아야겠다. 그럼 점점 살풍경이 되어가는 방 사진을 마지막으로 개봉기를 마치겠다.

음…
음…

read other posts